사용자토론:Jimyoo

Good4Joy
이동: 둘러보기, 검색

샬롬, 유재윤 형제님. 잘 지내시지요? 저는 2019년 봄학기 르터너에서의 첫 주를 보내었습니다. 새로운 학기를 맞이하는 설레임과 긴장감을 하나님 앞에 맡겨봅니다. 첫 해 고군분투하며 넘어지고 상처가 되었을 모습을 돌아보며 내 의지를 하나님 앞에 내려두고 우리의 주 되신 예수님을 겸손히 따라가고 순종해야지 하는 새 해의 마음을 다잡습니다.

이르시기를 너희는 가만히 있어 내가 하나님 됨을 알지어다 내가 뭇 나라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내가 세계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하시도다 시편 46:10

한편 Good4Joy.org의 글들을 틈틈이 읽어 내려가고 있습니다. 아직 기능들, 사이트의 구조등이 서툴긴 합니다. 제 토론 방에 카톡으로 주셨던 메세지들이 있어서 찾아보았더니 형제님 계정과 함께 이렇게 토론에 참여할 수 있네요. 카톡으로 자동으로 전달되는지 모르겠습니다. 프로젝트 소개글의 '믿음과 구원'란의 조사를 읽기에 조금 자연스럽게 '성령님의 인도를 따라'로 고쳐 보았습니다. 이런 간단한 표현들은 말씀드리고 수정을 해야하는지 아니면 수정을 하면 자동으로 트랙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제 계정에서 어떻게 새로운 글을 쓰는지 찾아보려합니다. 적은 글에 계속 덧붙여 가야하는지 새로운 글을 쓸 수 있는지... 아마 곧 익숙해 지리라 생각되고 혹 잘 모르면 문의를 드릴게요. 복된 주일 힘 찬 한 주의 시작되세요!

주 안에서

후 형제 드림.

편집 새글 ... 방법

시편 46:10, 형제님께서 좋아하는 구절이지요? 참 도전이 되고 또한 동시에 위안이 되는 귀한 말씀입니다.

수정 감사합니다. 그리고 글 위 "역사 보기"를 누르면 글의 모든 역사를 볼 수 있고 필요하면 전 글로 돌아가게 할 수도 있습니다. 위키에 여러 기능에서 편집, 분류 등 기능은 조금 익숙해 졌는데 다른 기능은 아직 배워가고 있습니다. 카톡과 연결되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두 곳 모두 글을 썼습니다. ^^ 편집 관련 여기를 참고해 보세요. 오래전 글이지만 기본적인 것은 도움이 될 겁니다. 참고로 그곳은 비슷해 보이지만 다른 사이트(Good4Fun.com)입니다.

/ 유재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