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상급의 목적

Good4Joy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성경에는 하늘의 상급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마 5:12, 눅 6:23, 35, 고전 3:14, 9:18) 그런데 우리가 구원받고 천국에 가는 그 자체가 이미 너무 큰 기쁨인데 우리에게 하늘 상급의 의미와 목적은 무엇입니까? 항상 궁금해하던 주제인데, 아래 기사가 다루고 있습니다.

Rewards in Heaven - gotquestions.org

기사에서 몇 가지 하일라이트 하면,

  • 예수님의 상급을 우리와 나눈다 (롬 8:17) 자녀이면 또한 상속자 곧 하나님의 상속자요 그리스도와 함께 한 상속자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할 것이니라
  • 하늘의 상급은 세상적/물질적인 것이 아니고, 그것은 하나님과의 관계의 무게와 의미이다.

결론, 특히 끝이, 멋있습니다. (제 해석이 부족할 수 있으니 위 링크 원문도 참고하세요. ^^)

하늘의 상급은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고 우리에게는 기쁨, 평안을 줍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서 그리고 우리를 통해서 일하시는 것에 대한 경이로움도 제공합니다. 우리가 이 땅의 삶에서 하나님과 더 가까이하면 할수록, 우리는 더욱 하나님 중심적으로 살게 되고 그분의 임재를 더 느낄 것이고, 그분께 더 의지하며, 그분의 긍휼에 더욱 메일 것이고, 더 기쁨이 많을 것입니다. 우리는 어떤 이야기의 주인공처럼, 의심, 죽음, 두려움에 떨며, 우리가 마음으로 원하는 것을 진정으로 취할 수 있을까 의심합니다. 그리고 happy ending의 끝이 오고 원하는 것이 충족되면 완전함이 옵니다. 그 이야기는 이 완전함이 오기 전에는 끝나지 않습니다.

하늘의 상급은 우리가 이 땅에서 이루는 이야기들이고 그리고 그 상급들은 우리에게 영원한 만족을 줄 것입니다. (시편 16:11)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충만한 기쁨이 있고 주의 오른쪽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 (You make known to me the path of life; in your presence there is fullness of joy; at your right hand are pleasures forevermore.”

관련 문서

검색: 천국

쿼리 설명에 조건이 비어있습니다.